kautm - 대학기술이전 네트워크의 중심 kautm - 대학기술이전 네트워크의 중심
 
CONTACT US오시는길
kautm - 대학기술이전 네트워크의 중심
  자동로그인
 
ID
회원가입    ID/Pw찾기
 
kautm - 대학기술이전 네트워크의 중심
TLO LICENSE CORNEL
 
HOME > 기술이전 소식 > 자유게시판
 
kautm - 대학기술이전 네트워크의 중심 kautm - 대학기술이전 네트워크의 중심
글쓴이 이창준 등록일 2017-08-14
제목 이화여대, 심혈관 질환 진단기술 기술이전

'제약 바이오-산학연-벤처 투자 포럼', 기술이전 성과 속속 도출
이화여대, 심혈관 질환 진단기술 기술이전

[출처] 약업신문
[원문보기] http://www.yakup.com/news/index.html?nid=208626&mode=view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7월 5일부터 7일까지 휘닉스아일랜드 제주에서 개최한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이 한 달여가 지난 현재 이미 10여 건을 넘어서는 각종 계약(기술이전계약, MOU, NDA 등)이 성사되는 등 기술이전 성과가 속속 도출되고 있다.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은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기술이전 성과 중의 하나로 8월 10일 오후 이화여자대학교 본관에서 이화여자대학교(총장 김혜숙) 생명과학과 강상원 교수가 개발한 ‘심혈관 질환 조기진단과 관련된 기술’을 이화여대산학협력단(단장 이근주)이 (주)원메디칼(대표 최원웅)에 이전하는 협약을 맺고, 기술 사업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중략>

이 계약 체결로 이화여대는 선급기술료와 제품 출시 후 판매 로열티를 별도로 받는 마일스톤 형식으로 기술이전료를 받게 된다. 이번 계약 체결에는 특허청의 제품단위 특허포트폴리오사업과 인터비즈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의 지원이 있었다.

한편 신약개발연구조합은 국내 보유역량의 총결집을 통한 글로벌시장 진출 활성화 및 제약바이오산업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수요자와 공급자 간 온라인, 오프라인 협력의 장인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을 지난 2002년부터 창립·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포럼에는 261개 기관 800여명이 참석해 365개기술(사업)에 대한 기술이전협상을 진행하는 등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됐다.

 

*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개최 실적(2011~2017)

 

 

첨부1
첨부2
kautm - 대학기술이전 네트워크의 중심
김성근(부산) 축하합니다.(2017-09-12 09:53)
댓글달기